정보 모음러

아이코스 히츠 퍼플 라벨 - 사진으로 보는 히츠 퍼플 본문

일상 정보 모음러

아이코스 히츠 퍼플 라벨 - 사진으로 보는 히츠 퍼플

소페르나 2017. 12. 9. 21:13

안녕하세요~ 일상 정보 모음러입니다.


아이코스 히츠 퍼플라벨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이코스 히츠 특징은 많은 분들이 접해보셨을테고, 


간단히 히츠 퍼플의 소개를 사진 위주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전면 모습입니다. 보라색 상단 라벨 프린팅과 전면 보라색 폰트가 눈에 들어오네요.





히츠 한 대 꺼내서 찍어봤습니다.


기본 향이 달콤합니다. 블루베리라는데 정말 그 블루베린진 개인적으론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


저는 글로 유저지만 정말 저런 달달한 향도 얼른 나와주었으면 합니다ㅎㅎ




히츠 퍼플 라벨의 옆모습입니다. 보라색으로 그라데이션 들어간 표시가 인상 깊습니다.


히츠는 볼때마다 글로에 비하면 참 짧다는 생각이 들어요.




뚜껑 열고, 역시 보라색 폰트가 강조되어 있네요.


윗부분


옆면 - 내용을 잘 알겠습니다...ㅋㅋㅋ


이태리산 히츠, 이 사진 찍기 전에는 몰랐습니다. 

그리고 경고문구,,, 오늘도 전자 담배 유해성 논란은 끝이 없지요.



바닥면입니다. 바코드와 전용 기기 사용하란 문구가 보입니다. 


히츠 퍼플 라벨은 달달한 향과 맛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데요.


지금 포스팅하는 사진도 블루를 태우는 지인이 퍼플로 갈아타면서 가져온 것을 사진 찍어봤네요.




히츠 퍼플 라벨 사진 잘 보셨는지요? ㅎㅎ 



아이코스 히츠 퍼플 향 간략 후기


퍼플을 태워보았는데, 기기에서 사용할 때는 그냥 냄새 맡을 때보다 블루베리 향이 더 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민트 향도 조금 나는데 조합이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참 맛났습니다.. 아이코스 유저분들 부럽습니다ㅠㅠ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전 아이코스 vs 글로 사용기 비교기도 포스팅 하였으니 링크 걸어드릴게요.


  이전 글 - [일상 정보 모음러] - 아이코스 글로 3개월 솔직 사용기! 예상치 못한 단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