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러

[음악 추천] Axwell Λ Ingrosso - Dreamer 본문

음악 정보 모음러

[음악 추천] Axwell Λ Ingrosso - Dreamer

소페르나 2017. 12. 10. 18:58



안녕하세용 음정러으 음악추천 포스팅 입니다.


오늘은 최근 릴리즈 된 음악 한 곡 추천드릴게요. 


바로 axwell & ingrosso의 Dreamer 입니다.


우선 유툽 링크로 듣고 가실게요. 




위는 뮤비 링크이구요 ,


아래는 음악 풀버전! 알록달록 예쁘네욬ㅋ





이 친구들도 스웨덴 출신 DJ인데요, 


지난 번 포스팅한 Galantis도 그렇고 스웨덴 감성이 제 입맛에 많이 맞나봅니다 :)





이번 곡은 최신 트렌드보다는 쪼오오끔 뒤로 물러선 예전 하우스 느낌이 드네요.(과하지 않고 담백해서 그런듯)




과하지 않은 비트와 멜로디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임팩트가 부족한 느낌?)


음악도 음악인데 듣다보니 가사가 마음에 들어서 집어봤습니다. 


I can promise you, Yes I am a dreamer too~후 ~



아래 가사 첨부합니다. 



이 뮤지션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More than you know 라는 곡으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More than you know 곡이 10번째 싱글이었다니 꽤 많은 곡을 릴리즈 했단 사실..!



저는 한동안 증말 신나게 들었어요. 뿜뿜빰...! 멜로디가 심장저격했죠.


요것도 아래 유툽 링크 걸어볼게요. 


포스팅하는 현재 1억 7천 3백만 조회수를 보이고 있네요. 


저는 두 곡 다 마음에 드네요ㅎㅎ



이 뮤지션은 갠적으로 말로 표현이 잘 안되는 취향저격이에요. 


다음 포스팅에서도 만날 수 있길 바라며 ㅋㅋ


그럼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