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모음러

고양호수꽃빛축제 - 알록달록 조명, 구경하기 딱 좋음 본문

일상 정보 모음러

고양호수꽃빛축제 - 알록달록 조명, 구경하기 딱 좋음

소페르나 2017. 12. 25. 15:28


안녕하세요, 

늦은 시간에 일산 호수공원에서 행사중인 2017 고양호수꽃빛축제에 다녀왔습니다.

구경하는 도중 행사 마감으로 조명을 꺼버려서 

반쪽짜리가 되어버렸지만ㅠㅠ 

그래도 잠깐이지만 구경하기에 너무 예쁘고 좋았어요ㅋㅋ


고양시 꽃빛축제 - 내용

2017 고양호수꽃빛축제는 

17년 12월 15일부터 18년 2월 18일까지 진행되네요.

고양시 호수공원에서하니까 주차장은 제3주차장 부근으로 선택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특별행사 일자에도 따로 볼만한 행사를 진행하니 행사 보시려는 분들은날짜 맞춰서 방문하세요!


2월까지 한다니 다음에는 시간 여유롭게 방문 예정입니다. 

이유는 아래...ㅠㅠ


고양시 꽃빛축제 - 입구 부근

고양신한류홍보관 앞에 주차를 하고, 

옆에 보면 바로 꽃빛축제 장소의 조명이 보입니다.

바로 우다다다하고 달려갔지요.


고양시 꽃빛축제 - 입구

진입 직전, 저 앞의 화려한 조명들을 보고 설레버렸습니다ㅋㅋ


고양시 꽃빛축제 - 전경1

꽃 풀숲등의 모습을 조명으로 밝히고 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사람도 별로 없고 해서 구경하기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고양시 꽃빛축제 - 전경2

접근하면서 찍은 사진들 ㅜ_ㅜ 구경하고 다니니

예쁜 배경에 추위가 잊혀졌습니다.



고양시 꽃빛축제 - 전시회장 입구

꽃빛축제 전시관? 저 안에도 무언가 사람들이 보이던데

저희 일행은 바깥만 돌아다녔습니다.


고양시 꽃빛축제 - 전경3

저쪽으론 LED가 움직이며 파도처럼 번쩍번쩍하길래 가봤지요.

고양시 꽃빛축제 - 전경4



고양시 꽃빛축제 - 파도치는 빛

예~에뻐요 파도치는 느낌ㅜㅜㅋ

고양시 꽃빛축제 - 돌고래

파도타는 돌고래도 구경하고!


고양시 꽃빛축제 - 밤

늦은 밤이라 더 밝아보여서 느낌이 좋았습니다.


고양시 꽃빛축제 - 전경5

이제 저 멀리 보이는 노란 나무들을 구경하려 이동하려는데...?!




고양시 꽃빛축제 - 셧다운

우왕ㅋ 불꺼짐ㅠㅠㅠ

와 정확히 11:00에 칼같이 내려가는 칼전원!! 악!!! 

허탈함에 사진도 흔들림 ㅋㅋㅋㅋ


고양시 꽃빛축제 - 생명의 빛을 잃은 고양이고양시 꽃빛축제 - 생명의 빛을 잃은 고양이

아쉬움에 빛의 생명력을 잃은 고양이들이라도 찍어봤어요ㅠㅠㅠ



고양시 꽃빛축제 - 생명의 빛을 띈 고양이고양시 꽃빛축제 - 생명의 빛을 띈 고양이

홍보영상의 저 귀여운 고양시고양이를 봤어야했는데ㅋㅋㅋ 

다시 말하지만, 고양호수꽃빛축제는 11시까지입니다ㅠㅠ


고양시 꽃빛축제 - 물고기 체험

아쉬움 뒤로하고 물고기체험하는 곳은 문 안 닫았길래 방문합니다.

그런데 체험하려면 입장료 내라고 하네요.


고양시 꽃빛축제 - 물고기 체험 가격

확인해보니 가족 단위로 가격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낚시체험 5천원~2만원 정도 하네요, 

가족 단위는 5만원 이상 세트로 가격이 되어있네요.

비싼건지 싼건지 잘 모르겠네요 보통 가족 나들이하면 저정도 쓰게 되는건지..?


고양시 꽃빛축제 - 얼어붙은 호수

아쉬운김에 조명 다 꺼진 일산 호수 공원으로 내려와봤습니다

호수가 얼어붙었기에 조명이 다 비추는데 이것도 볼만하더라구요.

얼음이 살얼음이라 그런지 물 흐름따라 얼음이 쩍쩎 갈라지는 소리가 들려왔어요

사람도 없고, 바람이 엄청 심해서 추웠어요. 금방 올라갔네요.



호수꽃빛축제 홍보 영상은 아래 참고하세요ㅎㅎ







Comments